결연신청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김노을(가명) 싱글맘 가정의 이야기

  • 이름 : 김노을(가명)
  • 나이 : 25세
  • 성별 :
  • 건강상황 : 싱글맘(미혼맘)


   

한 싱글맘 모녀가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철없던 어린 시절 만난 아기 아빠는 가족을 부양할만한 경제적인 능력이 전혀 없었고,

그렇게 무책임하게 집을 떠났습니다.

어린 아기는 아빠를 찾으며 매일같이 울어댔지만 아기 아빠는 번호도 바꿔버린 채 종적을 감춘 지 벌써 3년이 되었습니다. 선천적으로 약하게 태어난 아기는 끊임없는 잔병치레로 하루가 멀다 하고 병원 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병원에서 보낸 날들이 집에 있는 날보다 더 많아졌습니다.

누구보다 강한 엄마이고 싶지만 병원을 제집 드나들 듯 다니며 아기를 간호하느라 일자리를 구하는 것조차 힘든 상황입니다.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던 엄마는 법의 힘으로 아기 아빠와의 이혼처리를 마치고 새 길을 걷고자 합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은 월세를 내지 않아 보증금까지 모두 써버려서 다음 달에는 방을 빼줘야 하는 상황입니다.

다행히 지자체의 도움으로 11월 달에는 LH주택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었지만 보증금이 없어 이 조차도 불안하기만 합니다. 여전히 아기 치료를 위해 병원에 발이 묶여 있는 처지라 일자리를 구할 수 없는 엄마를 위해 체인지메이커가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새 보금자리에 들어갈 수 있는 보증금과 엄마가 다시 일자리를 구하기 전까지 필요한 생활비를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모녀가 새롭게 출발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그리고 후원 부탁드립니다.

 

후원문의는 체인지메이커로 문의전화(02-6825-6789) 또는 홈페이지(www.changemaker.or.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으로 이 모녀 가정에 따뜻한 희망을 전해주세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9).jpg

(12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