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기업후기] 싱글맘(미혼모) 아기들을 위해 한국공항공사 임직원들이 함께한 아기 우주복 만들기

지난 920, 새로운 고객가치로 미래를 선도하는 한국공항공사 임직원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가 함께

싱글맘(미혼모) 아기들을 위한 아기 우주복 만들기 핸즈온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에서 진행하는 우주복 만들기는 싱글맘(미혼모)들에 대한 인식 개선뿐만 아니라 물질적, 심리적으로 그들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핸즈온 나눔활동으로 현재도 많은 기업과 학교에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평소 봉사활동에 뜻은 있지만 참여 방법을 몰라 망설였던 많은 봉사자와 후원자분들에게 환영받는 나눔 활동입니다.

 

이번 한국공항공사 임직원들이 만든 아기우주복은 체인지메이커와 함께하는 싱글맘과 아기들에게 후원물품과 함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체인지메이커 박미란 스텝은

최근 체인지메이커에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는 아기 엄마들이 많이 늘어났다. 체인지메이커를 통해 알게 된 엄마들과 아기들에게 후원자와 봉사자분들이 만들어주신 예쁜 우주복을 전달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많은 후원자분들이 참여하여 엄마와 아기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겠다고 뜻을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연계하여 아기 우주복 만들기와 같은 다양한 핸즈온 캠페인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아기 우주복 만들기를 주최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점자도서 만들기 핸즈온 봉사활동 이외에도 연탄봉사, 김장봉사, 지역아동센터 글램핑 등 계절행사에서부터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 공부방, 소외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환경개선 사업, 기업 및 봉사단체와 연계한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아기 우주복 만들기, 떡 만들기 등 다양한 핸즈온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봉사활동 및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체인지메이커 02)6925-6789

 

 

banner_우주복.jpg

DSC_73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