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기업후기] 라이트미디어그룹, 싱글맘들에게 쥬얼리 물품 후원

드라마의 한 장면이 나의 일상에 마법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는 모티브를 가진 동화 같은 회사가 있습니다.

지난 930, 라이트미디어그룹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쥬얼리 4천여 종을 후원해주었습니다.

 

라이트미디어그룹은 작년 싱글맘 돌잔치에서 아기들과 축하객의 선물을 준비해주었고, 금년에는 독거어르신들과 싱글맘 엄마들을 위한 자개함과 목욕 타올을 후원하였습니다. 일 년에도 몇 번씩 물품후원을 아끼지 않았던 라이트미디어그룹에서 이번에는 싱글맘 엄마들을 위한 쥬얼리 4천여 종을 후원해주었습니다. 싱글맘 엄마들이 조금 더 자신을 사랑하고 세상 속에서 당당한 모습으로 살아갔으면 하는 마음에서 목걸이, 귀걸이, 머리핀 등을 보내주었습니다.

 

체인지메이커에서 생활비와 의료비를 지원받고 있는 수혜 싱글맘들은 쥬얼리 선물을 받고 기쁜 기색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그동안 아기들을 돌보느라 자신을 위해 변변찮은 악세사리 하나 구매할 엄두조차 내지 못했던 엄마들에게 이번 쥬얼리 선물은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싱글맘 엄마들이 다양한 쥬얼리를 이용해 본인을 꾸미고 멋도 내며 스스로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쥬얼리를 후원해주신 라이트미디어그룹의 안용석 대표는

후원물품을 항상 좋은 곳에 사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덕분에 우리 물건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되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나눔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해주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지닌 후원자 그리고 후원기업 덕분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혜자분들에게 후원물품을 전해드릴 때마다 후원자분들을 대신해 감사의 인사를 받고 있어 민망할 때가 많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항상 응원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가 되겠습니다.

 

후원물품을 전달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후원물품 전달 외에도 연탄봉사, 김장봉사, 지역아동센터 글램핑 등 계절행사에서부터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 공부방, 소외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환경개선 사업, 기업 및 봉사단체와 연계한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아기 우주복 만들기, 떡 만들기 등 다양한 핸즈온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 및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의 : 02)6925-6789


사진1.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4.jpg

사진5.jpg

사진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