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캠페인후기] 사회공헌 플랫폼 빅워크와 함께한 역사기부러닝, 라이트런 진행

선선한 바람이 가득했던 지난 1013, 서울 상암동 평화의 광장에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개천절을 맞이하여 역사의 아픔을 겪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위해 나눔의 집 기부 캠페인 라이트런에 참여하기 위해 모인 인파였습니다.

 

빅워크2013년부터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을 주제로 걷기와 마라톤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1회의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치렀습니다. 이번 라이트런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빅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아몬드브리즈, 배달의민족, 애덜린, 킵쿨, 앨리슨엠앤케이에서 후원하였습니다.

 

라이트런에 참여한 500여 명의 참가자들은 상암동 평화의 광장 주변 5km를 달리며 역사의 아픔을 겪은 분들이 하루 빨리 행복한 기억만을 가지길 기원는 마음으로 마라톤에 참여하였습니다. 서로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하여서인지 힘든 기색 하나 없이 마라톤을 하는 내내 웃음꽃이 피어났습니다. 참여자들의 한 걸음 한 걸음이 모여 역사의 아픔을 겪은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그 마음이 전달되었길 바랍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후원 속에서 ‘2019년 라이트런은 막을 내렸습니다. 앞으로도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빅워크는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누구보다 먼저 달려가겠습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체인지메이커 박미란 오란씨 스텝은

체인지메이커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 주변 소외 계층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앞으로도 위안부 피해 할머니, 싱글맘, 미혼모,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가장 먼저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체인지메이커는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연계하여 라이트런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기부마라톤 행사를 진행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과 함께 일어서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김장봉사 외에도 농촌봉사활동, 여름 김장행사 등 계절행사 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공부방, 소외계층/독거노인들의 환경개선 사업 및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우주복 만들기 등 다양한 기업봉사활동, 기업 사회공헌활동 핸즈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후원자, 봉사자 그리고 기업봉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 체인지메이커 02-6925-6789


포토존1.jpg

부스1.jpg

접수1.jpg

사진1.jpg

전체1.jpg

체조1.jpg

시작1.jpg

달리기1.jpg

완주증1.jpg

게임1.jpg


사전1.jpg

사회1.jpg

안내1.jpg

입구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