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기업후기] 예다함 임직원들과 함께한 곡물찜질팩 봉사활동




지난 1018, 대한민국 상조의 더 바른 예, 예다함 임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핸즈온 나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곡물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으로 이날 만들어진 곡물찜질팩은 연말 체인지메이커에서 연탄을 지원하는 독거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첫 순서는 체인지메이커 나눔코디네이터의 나눔강의로 시작하였습니다. 단체소개에 이어 가족들 없이 외롭게 겨울나기를 하는 독거어르신들의 이야기를 통해 봉사활동에 대한 의미를 다질 수 있었습니다. 나눔강의 이후 찜질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업봉사를 진행하다보면 바느질 봉사활동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체인지메이커에서 진행하는 바느질 봉사활동은 초본 작업을 한 DIY 제품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모두가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날 만들어진 곡물찜질팩은 검수, 수선, 세탁 작업을 마친 뒤 연말 에너지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예정입니다.

 

함께 봉사활동에 임해주신 예다함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예다함 임직원은 나눔강의와 영상을 보고 봉사활동을 한 덕분인지 더욱 진지한 마음으로 활동에 임했다부족한 바느질 실력이지만 열심히 만든 찜질팩이니만큼 어르신들이 오랫동안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뜻을 전하였습니다.

 

행사를 진행한 체인지메이커 신용민 예스맨은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후원의 손길이 많이 줄어들었는데 예다함과 같은 착한기업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해주니 큰 힘이 되었다앞으로도 많은 기업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체인지메이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겠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는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곡물찜질팩 만들기 행사 외에도 연탄봉사, 김장봉사, 지역아동센터 글램핑 등 계절행사에서부터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 공부방, 소외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환경개선 사업, 기업 및 봉사단체와 연계한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아기 우주복 만들기, 떡 만들기 등 다양한 핸즈온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 및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2)6925-6789


만들기1.jpg

설명1.jpg

설정샷1.jpg

완성사진1.jpg

키트&라벨지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