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기업후기] 미래에셋대우 임직원들과 함께한 사랑의 곡물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

 지난 122, 혁신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미래에셋대우 봉사단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핸즈온 나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나눔활동은 곡물찜질팩 만들기 봉사활동으로 체인지메이커 연탄을 지원받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매번 그렇듯이 오늘의 시작도 체인지메이커 나눔코디네이터의 나눔강의로 시작하였습니다. 가족 없이 외롭게 겨울나기를 하는 독거어르신들의 이야기를 통해 봉사활동에 대한 의미를 다질 수 있었습니다. 나눔강의 이후 찜질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드린 뒤 봉사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기업봉사활동 또는 일반 봉사자들은 많은 핸즈온 봉사활동 중 바느질 봉사활동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나 체인지메이커에서 진행하는 바느질 봉사활동은 초안 작업을 한 DIY제품이기에 큰 어려움 없이 모두가 즐겁게 봉사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 만들어진 곡물찜질팩은 검수, 수선, 세탁 작업을 마친 뒤 연말 에너지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예정입니다. 함께 봉사활동에 임해주신 미래에셋대우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미래에셋대우 임직원은 체인지메이커와 함께하는 나눔활동은 항상 시작 전 나눔강의를 진행하기에 진지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할 수 있다바느질 봉사활동이라 걱정을 많이 하였지만 체인지메이커 스텝들의 도움으로 최선을 다해 완성하였다. 어르신들께서 오랫동안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뜻을 전해주었습니다.

 

행사를 진행한 체인지메이커 신용민 예스맨은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후원의 손길이 많이 줄어들었는데 미래에셋대우와 같은 이로운기업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해주니 큰 힘이 되었다앞으로도 많은 기업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체인지메이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겠습니다.

 

곡물찜질팩 행사를 진행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는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곡물찜질팩 만들기 행사 외에도 연탄봉사, 김장봉사, 지역아동센터 글램핑 등 계절행사에서부터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 공부방, 소외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환경개선 사업, 기업 및 봉사단체와 연계한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아기 우주복 만들기, 떡 만들기 등 다양한 핸즈온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 및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2)6925-6789



강의 1.jpg

활동 1.jpg

활동 2.jpg

활동 3.jpg

활동 4.jpg

단체사진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