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기업후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임직원과 하스스톤 유튜버가 함께한 연탄봉사활동


 지난 123, 서울 비닐하우스촌에 유튜버 셀럽들이 나타났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계를 선도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자드의 대표 카드게임인 하스스톤 게임 유튜버들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과 함께 연탄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11월까지는 쌀쌀하던 날씨가 12월이 되자마자 매서운 칼바람의 날씨로 변했습니다. 이런 날씨에도 불구하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되돌려준다는 마음으로 많은 유튜버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오늘 봉사활동 참여한 소감을 말하는 자리에서도 봉사에 대한 투지가 엿보였습니다. 평소 운동량이 부족하고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 걱정이라는 말에 다를 때보다 더 진지하고 세밀하게 준비운동을 마친 뒤 개인장비 착용과 주의사항을 듣고 연탄봉사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12월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연탄을 지원받지 못한 가구를 우선순위로 배정하다보니 가구 간 이동거리가 만만치 않았지만 산기슭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직접 본 뒤 모두가 말없이 최선을 다해서 봉사활동에 임하였습니다. 유튜버뿐만 아니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까지 함께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추운날씨와 더불어 적은 인원에 많은 연탄을 배달하다보니 걱정이 많았지만 모두가 열심히 해준 덕분에 예상한 시간에 마무리가 될 수 있었습니다. 매번 그렇듯이 마을주민들이 감사하다는 답례로 맛있는 오뎅탕을 대접해주었습니다. 오뎅탕과 커피를 마신 뒤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행사를 종료하였습니다.

 

이번 연탄봉사활동에 참여한 인기 만화가이자 하스스톤 유튜버인 이말년씨는 서울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다. 다시 한 번 가진 거에 행복함을 느끼는 순간이었다중간 중간 힘든 상황이 있었지만 오늘 한 봉사활동이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였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활동 많이 참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혀주었습니다.

 

이번 연탄봉사활동에 후원 및 참여해주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하스스톤 유튜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겠습니다.

 

연탄봉사 활동을 진행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는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과 함께 일어서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연탄봉사 외에도 농촌봉사활동, 여름 김장행사 등 계절행사 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공부방, 소외계층/독거노인들의 환경개선 사업 및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우주복 만들기 등 다양한 기업봉사활동, 기업 사회공헌활동 핸즈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후원자, 봉사자 그리고 기업봉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 체인지메이커 02)6925-6789



준비 1.jpg

활동 1.jpg

활동 2.jpg

활동 3.jpg

간식 1.jpg

단체사진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