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기업후기] [코로나19] 코로나 전담 병원 대구동산병원 의료용품, 생필품, 간식 지원


함께 해주신 착한기업 한국스트라이커와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착한기업들과 체인지메이커의 계속된 지원에도 코로나전담병원 대구동산병원 의료진들은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코로나19를 이기기 위해서 응원과 후원을 아낌없이 나눠주신 덕분에 목표한 모금액을 달성할 수 있었으며, 한국스트라이커에서도 일천만원의 추가 후원금을 전해주셔서 의료진에게 조차도 부족하였던 간식과 의료용품까지 함께 직접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전쟁에 나선 의료진들에게 의료용품과 간식은 큰 힘이 될 수 있었습니다.


직접 가본 대구동산병원은 전쟁터였습니다.
후원물품과 간식을 직접 전달하러 대구동산병원에 방문하였습니다. 비상대책본부는 전쟁터를 방불케 할 정도로 정신이 없었으며 구석에서 쪽잠을 청하는 의료진부터 수술실을 마치고 나온 의료진들까지, 모두가 온몸이 사우나를 한 것처럼 다 젖어있었습니다. 잠깐 시간을 내어 물품을 전달하는 것조차 중요한 시간을 뺏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체인지메이커에서는 끊임없이 물품후원을 하기위해 잠깐의 미팅시간을 가지고 필요한 부분을 여쭈어 봤는데 대한민국 코로나 확진자를 가장 많이 진료하고 치료하는 병원에서 가장 필요한 물품이 다름 아닌 KF94마스크와 의료장비(방진복, 방진덧신, 방역고글 등)라고 하였습니다.


의료용품과 함께 생필품과 간식까지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사전에 필요물품을 조사한 후 구매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칫솔, 타월부터 스킨, 로션까지 필요한 물품이 한, 두 개가 아니었습니다. 모두 구매하여 방문 후 전달 드리고 간식까지 함께 전해드렸습니다. 텔레비전에서 대구동산병원의 소식이 들리는 날에는 음식 지원이 들어오지만 반대로 소식이 뜸한 날에는 간식 지원이 적어, 인근 코로나19로 매출에 영향이 있는 자영업자를 섭외하여 쿠폰을 만들어 의료진들에게 전달 드렸습니다. 그렇게 언제든지 원하는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지원 드렸습니다. 일회성이 아닌 코로나19가 사라지는 날까지 체인지메이커는 끊임없이 지원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부터의 위협은 아직도 존재하지만, 여러분들의 도움 덕분에 큰 고비를 넘겼습니다.
비록 대한민국은 코로나19위험국으로 지정되었지만, 함께 노력하고 있는 여러분들 덕분에 이 위기를 잘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스트라이커와 후원자분들의 진심어린 사랑과 관심으로 대구동산병원 의료진들에게 넉넉한 의료장비지원과 간식을 전달 할 수 있었습니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이번 한 번의 도움으로 그치지 않고 코로나19가 대한민국에서 사라질 때까지 끝까지 긴장을 끈을 놓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후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그리고 후원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코로나19가 종식될 때 까지 끝까지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우리 주변 소외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과 함께 일어서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현재 싱글맘 돌잔치 행사 이외에도 농촌봉사활동, 바자회, 여름 김장행사 등 계절행사 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공부방, 소외계층/독거노인들의 환경개선 사업 및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우주복 만들기 등 다양한 기업봉사활동, 기업 사회공헌활동, 핸즈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후원자, 봉사자 그리고 기업봉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 체인지메이커 02)6925-6789


(3).jpg

(18).jpg

(19).jpg

물품 1.jpg

의료진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