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 체인지메이커입니다.

[기업후기] 주택도시보증공사 임직원들이 만든 곡물찜질팩, 비닐하우스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전달

 지난 710,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서울 비닐하우스촌에 거주하시는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곡물찜질팩과 생필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후원한 곡물찜질팩은 한 걸음 한 걸음 앞서가는 발자취를 만들어가는 HUG주택도시보증공사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곡물찜질팩으로 체인지메이커에서 진행하는 핸즈온캠페인에 참여하여 진행한 후원물품입니다.

 

체인지메이커에서 진행하는 곡물찜질팩은 2017년부터 진행한 핸즈온캠페인으로 연간 약 2,000개정도 후원받아 만들어져 필요한 곳에 전달되고 있습니다. 체인지메이커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13,000개의 곡물찜질팩이 미혼모시설부터 독거노인, 장애인시설, 국가보훈처까지 전달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3년 동안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HUG주택도시보증공사 그리고 임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체인지메이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겠습니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egemaker.or.kr)는 우리 주변 소외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과 함께 일어서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현재 싱글맘 돌잔치 행사 이외에도 농촌봉사활동, 바자회, 여름 김장행사 등 계절행사 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공부방, 소외계층/독거노인들의 환경개선 사업 및 촉각도서 만들기, 찜질팩 만들기, 우주복 만들기 등 다양한 기업봉사활동, 기업 사회공헌활동, 핸즈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후원자, 봉사자 그리고 기업봉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 체인지메이커 02)6925-6789


HUG주택도시보증공사 곡물찜질팩 1.jpg

HUG도시주택공사 곡물찜질팩 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