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후기 [CJ텔레닉스 – 점자큐브 후원] 2024.05.08. CJ텔레닉스 임직원이 선물한 ‘세상을 읽는 손끝의 기적’, 점자큐브 전달 이야기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2024년 5월 8일, CJ텔레닉스 임직원 여러분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신 점자큐브가
체인지메이커를 통해 시각장애 아동들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선물로 전달되었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점자큐브는 개인적으로 체인지메이커에 도움을 요청해 온 시각장애인 가족들과
특수장애아동전문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시각장애 아동들에게 전해졌습니다.
CJ텔레닉스 임직원분들이 정성과 사랑을 담아 만든 작은 점자큐브는
아이들에게 단순한 학습도구를 넘어 세상을 만나는 소중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점자큐브를 전달받은 시각장애 아동의 어머니께서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어머니께서는 “보내주신 점자큐브는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애착 장난감이 되어 항상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고 전하셨습니다.
“촉감을 통해 아이가 새로운 세상을 발견하며 호기심과 학습에 대한 흥미가 높아졌다”며 아이의 밝아진 일상을 생생하게 전해주셨습니다.
또 다른 아동의 가정에서도 점자큐브 덕분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
올해 특수장애아동 어린이집에 입학한 아동은 점자큐브를 활용하여 개별화 교육 시간에 높은 집중력을 보이며 흥미롭게 학습에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은 큐브가 아이의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학습 도구로 자리 잡아, 아이와 가족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중한 소식을 접한 체인지메이커는 점자큐브가 실제 아이들의 일상과 학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는 사실에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아이들이 촉감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더 밝고 자신감 있는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 깊은 감사와 감동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CJ텔레닉스는 지난 2021년부터 꾸준히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핸즈온캠페인 봉사활동에 참여해왔으며,
이번 점자큐브 제작 또한 지속적인 나눔과 사랑의 실천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앞으로도 체인지메이커는 CJ텔레닉스와 함께 시각장애 아동은 물론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모든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번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점자큐브를 만들어 주신 CJ텔레닉스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는
복지사각지대에 소외되고 있는 싱글맘&싱글파파, 장애인, 독거어르신, 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곳 어디든 제약을 두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다양한 핸즈온캠페인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벽보 만들기’, ‘독거노인을 위한 곡물찜질팩 만들기’,
‘이른둥이를 위한 이른둥이안전키트’, ‘컬러링텀블러’, ‘체인지촉촉 가습기 만들기’ 등
수혜자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을 기업 및 봉사단체와 연계하여 제작 및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연탄봉사, 김장봉사, 지역아동센터캠프, 등 다양한 계절행사부터
싱글맘&싱글파파를 위한 주거지원 ‘행복한나를’을 지원하고 있으며,
노숙자를 위한 급식봉사 ‘공평한도시락’,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체육관운영 등
소외계층 이웃들의 소리를 듣고 필요한 곳에 필요한 손길을 전달하는 환경개선사업도 펼치고 있습니다.
문의 : 체인지메이커 02)6925-6789
- 다음글[한국자산관리공사 - 해양정화 봉사활동] 25.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