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LG헬로비전,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의성 산불 이재민에 긴급 영양식 지원

페이지 정보

본문

LG헬로비전이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경북 의성군 단촌면 산불 피해 이재민 250명을 대상으로 긴급 영양식 지원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제공된 도시락은 영암산 장어, 계란 지단, 해남김치, 귀리두유, 사과즙 등으로 구성된 고급 영양식으로,
LG헬로비전의 ‘제철장터’를 통해 엄선된 지역 농산물이 사용됐다.
도시락 제작과 전달에는 LG헬로비전 임직원, 체인지메이커, 적십자 봉사자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했다.

이재민들은 정성 어린 도시락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마을 주민들이 함께 따뜻한 식사를 나누며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LG헬로비전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현장을 찾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체인지메이커는 보건복지부 인가 비영리기관으로, 식생활·의료·교육·환경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출처) https://www.viva100.com/article/20250612500470 - 브릿지경제

Copyright ⓒ Changemaker All Rights Reserved.

체인지메이커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모든 이웃들에게 체계적인 도움과 정의와 화해를 구현하기 위한 구호단체입니다.